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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0,000 9.6 24.0 48.0 50,000 20,000 10,000
294,000 9.8 24.5 49.0 30,000 12,000 6,000
100,000 10.0 25.0 50.0 10,000 4,000 2,000
60,000 12.0 30.0 60.0 5,000 2,000 1,000
42,000 14.0 35.0 70.0 3,000 1,200 600
16,000 16.0 40.0 80.0 1,000 400 200
9,000 18.0 45.0 90.0 500 200 100
6,000 20.0 50.0 100.0 300 120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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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은 최대 2개, 파일당 10MB까지 첨부 가능하며 작업량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름], [1], [2]는 각각 30자 이내로 입력 가능하며, 입력 길이 초과 시 잘려서 등록됩니다.

첨부파일은 신규 그룹으로 생성되며, 신청하신 번호가 1만 개 이상일 경우 여러 그룹으로 등록됩니다.

그룹명 비 입력 시, 해당 요청 완료일로 신규 그룹명이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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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필수) 첨부 파일, (선택) 요청사항]는 주소록 등록 대행을 위해 사용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3년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고지 사항

지출증빙자료가 필요하신 회원님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주세요.
(사업자등록번호만 있다면 누구나 발급 가능 합니다.)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은 부가가치세 신고, 비용처리, 매입공제 등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결제요청 버튼을 누르기 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체크 → 지출증빙용 체크 → 발급방법 선택(사업자번호) → 사업자번호 입력 → 결제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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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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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팝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아이엠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문자팝(www.smspop.co.kr, 이하 “문자팝”)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문자팝과 이용자(이하 “회원”)의 권리 •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문자팝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문자팝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문자팝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문자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받은 휴대폰 번호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가입절차에 따라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6. 이용정지라 함은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것을 말합니다.
7. 해지라 함은 회사와 회원 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스팸메시지라 함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① 수신자의 의사와 관계없이 정보통신망을 통해 일방적으로 발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메시지
②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메시지

9. 문자피싱메시지라 함은 전자금융사기를 목적으로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 게시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팝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단,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문자팝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한 후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자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사는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약관의 개정에 대하여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회사는 개정된 약관으로 인한 회원의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이 약관의 적용 기간은 회원이 가입한 날부터 해지한 날까지입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8.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 4 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문자 메시지 발송 서비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형태의 Web 또는 Application 서비스
③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문자팝 초기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문자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업무수행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문자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8.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정지)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스팸메시지 및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포인트,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즉시 정지(일부 또는 전체에 대하여)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정지 등의 원인이 된 사유가 완전히 해소되기 전까지는 이용정지 등의 조치를 해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①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등 불법행위의 발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② 회원이 발송하는 광고성정보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③ 회원이 발송하는 광고성정보의 수신자가 스팸메시지로 신고하는 경우
④ 회원이 전송한 광고성 정보가 불법스팸임이 확인된 경우
⑤ 불법스팸 전송으로 과태료가 부과된 경우
⑥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스팸메시지 발송에 이용되고 있는 경우
⑦ 회사의 수신거부 요청처리에 불성실하여 수신거부 요청건수가 감소되지 않거나 발송금지를 요청한 메시지 내용이 중복적으로 발송될 경우
⑧ 전기통신사업법 제30조에 위반하여 제3자에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제공한 경우
⑨ 스팸 발송에 이용되거나 악성앱에 감염되어 스팸을 발송한 경우
⑩ 회사에게 증빙서류 등을 통해 불법스팸 전송이 아님을 확인하여 주지 않고 1일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전송하는 경우

4. 회사는 정보통신망법에서 금지하는 대량의 불법스팸 발송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 회원의 아이디 당 문자 발송량을 1일 500건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회원이 제출하는 증빙서류 등을 통해 회사가 불법스팸 전송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초과 발송이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제출한 증빙서류 등을 통해 불법스팸 전송이 아님을 확인하였더라도 회원의 문자 메시지 발송량이 과다할 경우 회사는 발송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80일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 아이디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7. 휴면 아이디로 분류되기 30일 전까지 문자 메시지 또는 이메일 등으로 휴면 아이디로 분류된다는 사실, 일시 및 개인정보 항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휴면 아이디로 분류 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중인 개인정보와 별도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합니다.
8. 회원은 휴면 아이디 보관기간 내에 로그인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휴면 아이디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각종 자료의 저장기간)

회사는 회원이 필요에 의해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일정한 저장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화면의 게재권을 가지며 회사의 서비스 내에 한하여 회원의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이용계약 및 관리

제 8 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서비스 신청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 승인을 일정기간 유보하거나 거부할 수 있으며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만 14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⑤ 서비스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⑥ 서비스 신청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⑦ 서비스 신청자가 메시지 무료 발송을 위해 다수의 아이디로 가입하는 등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⑧ 기타 회사가 관계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 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가입절차에 있어서 전문 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계약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 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대량 이용 등 특별한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 계약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제9조 (이용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 사후 통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 진술에 응하지 않는 경우
②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③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등 불법행위의 발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④ 제14조 (회원의 의무) 규정을 위반한 경우
⑤ 제5조(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정지)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⑥ 회사의 이용요금 등의 납입청구에 대하여 회원이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3. 회사는 불법스팸을 전송하였다고 확인된 회원이 이용 중인 다른 번호가 불법스팸에 악용되고 있거나 악용될 우려가 있다는 객관적 정황이 있는 경우에는 그 다른 번호에 대한 서비스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휴면 아이디가 휴면상태로 3년 이상 지속될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원 또는 회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6. 서비스 양도, 서비스 종료(폐업) 등에 해당하는 경우, 이를 반드시 최소 30일 전에 회원에게 공지 및 통보합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해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회원의 정보는 이용계약의 이행과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에 고지합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각 호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①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②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④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제휴로 개인정보 공유가 불가피하고 이에 대해 회원의 동의를 얻은 경우
⑤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⑥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⑦ 이벤트 경품 지급 시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⑧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우
⑨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5.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고, 위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6.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문자팝에 접속하여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무단사용 또는 부정사용(해킹)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체 또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문자팝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 제공의 안내를 위해 자체적으로 DM, e-DM, TM, 문자 메시지, 카카오톡, 팩스, 푸시 알림, 이메일 등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및 권리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에 의거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 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4.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및 무료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단, 천재지변, 비상사태, 유무선 통신망의 과도한 부하 발생 및 장애 등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신청자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부정 가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전문 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발신번호 변작 방지를 위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본인 명의가 아닌 제3자의 전화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전단의 서비스 차단 후 지체 없이 차단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8. 회사는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스미싱메시지, 사기, 협박, 음란성,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교사 또는 방조하는 내용의 정보, 발신번호 변작 등으로 인지되는 문자 메시지에 대해 차단할 수 있으며 회원의 불법 행위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전화, 이메일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회원의 민원을 접수, 처리해야 합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기재, 등록하는 행위
②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③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하거나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④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⑤ 제3자에게 아이디를 공유 또는 양도하는 행위
⑥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⑦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⑧ 제3자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발송하는 행위
⑨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⑩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⑪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
⑫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⑬ 정보통신망법 제44조의7(불법정보의 유통금지 등) 규정에 따라 불법스팸, 사기, 협박, 음란성,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교사 또는 방조하는 내용의 정보, 발신번호 변작 등으로 인지되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⑭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사는 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고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정보통신망법의 광고성 정보 발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발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 •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원은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등록된 번호로만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거나 발신번호를 변작한 사실이 확인되면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5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 15 조 (요금 종류 및 정산)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 문자팝 서비스 화면에 게재한 충전 상품 금액에 따라 서비스 이용 요금을 회사에 납부해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요금은 선납제를 기본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가 보장하는 제공 범위를 초과한 경우에는 초과 분에 대해 추가 요금을 후불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요금 납부 시 대금 지급은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포인트)

1. 충전 상품 결제 시 포인트가 충전되며 포인트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팝포인트: 충전 상품 결제 시 결제된 금액에서 부가세를 제외하고 남은 금액을 말합니다. 팝포인트 1P는 현금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② 보너스포인트: 가입축하, 이벤트 등으로 적립된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말합니다.

2. 문자 발송 성공으로 확인된 건에 한하여 팝포인트가 먼저 차감되며, 팝포인트가 모두 소진된 이후 보너스포인트가 차감됩니다.
3. 충전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단, 회원 탈퇴, 포인트 환불,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정지, 계약 해지 시 포인트 이용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회원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의 이의신청 접수 후 2주 이내에 해당 이의신청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부득이한 사유로 전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 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8 조 (요금 등의 반환)

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 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이내에 선납한 요금 등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반환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회원이 지정한 은행계좌로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반환요청 요금을 반환합니다. 단, 7일 이상 이용한 회원은 1개월 이상의 계속적 이용계약에 해당되므로 재정경제부에서 공시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서 규정한 정책에 따라 잔여 금액의 10% 공제 후 반환합니다.
3. 잔여 요금 반환의 경우 보너스포인트를 제외한 잔여 팝포인트가 1만 포인트 이상일 때 반환 요청이 가능하며, 반환 요청 시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잔여 팝포인트 전액이 반환됩니다. 단, 회사에서 무상으로 지급한 보너스포인트는 반환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4.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반환 요청이 가능하며 회원 이름과 예금주의 이름이 다를 경우 반환이 불가합니다.
5. 문자팝 서비스 화면에서 표시되는 잔여 팝포인트에 따른 반환 예상 요금과 실제 반환된 금액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6. 관련 법률 위반 또는 불법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되거나 서비스 이용 규정 위반이 명백하여 회원의 계정을 제한하거나 해당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잔여 요금을 반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 또는 연락처를 통해 이러한 사실 및 이의신청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할 것이며, 개별적으로 고지된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원이 자신이 진정한 이용자이거나 중대한 불법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소명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 19 조 (손해배상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연속 2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배상합니다.

① 발송신청 하였으나 발송 완료되지 않은 서비스 또는 수신되지 않은 서비스 이용요금의 2배를 배상합니다.
② 손해배상으로 지불되는 금액의 총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이 지불한 이용요금의 2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그 손해가 이동통신사업자 또는 메시지 공급 사업자의 장애, 무선망의 장애, 회원과 회원이 서비스 이용권한을 부여한 자의 귀책 사유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5. 회사 및 제3자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회원은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정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③ 회원 또는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④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⑤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⑥ 회사에게 회선, 통신망, 전용선망을 제공하고 있는 이동통신사 또는 부가통신사업자의 장애,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불완전 및 불능으로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야기된 손해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금전 또는 물품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6. 이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21 조 (분쟁조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회사와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하지 못합니다.
3. 전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아니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대한민국 서울동부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12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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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10시 ~ 17시 점심 12시30분 ~ 13시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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